About 스터디타임-자녀 스마트폰관리 스마트폰중독 청소년유해차단
자녀 스마트폰을 관리하려면 자녀 스마트폰에도 스터디타임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부모용과 자녀용의 구별은 없으며 다운 받으신 이후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터디타임은 세상에서 가장 사용하기 쉬운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 방지를 위한 앱입니다. ON/OFF하나의 버튼으로 자녀의 스마트폰의 사용을 제어해보세요.
■ 스터디타임의 주요기능
1. 자녀폰의 제어
- OFF상태로 버튼을 누르시면 자녀의 스마트폰에서 기본적으로 통화와 SMS기능을 제외한 폰의 모든 앱의 사용이 차단됩니다. 자녀가 공부를 하거나 수면을 취해야 하는 등 필요한 경우 OFF상태로 버튼을 눌러주세요.
- OFF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앱을 부모님이 선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메인 메뉴 하단의 화살표 같은 것을 눌러주세요.
- 자녀에게 폰의 사용을 허락하시려면 ON상태로 버튼을 눌러주세요.
- 앱별로 제어 가능합니다.
2.대화기능
- 자녀와 채팅기능을 제공합니다. OFF모드에서도 자녀폰의 통화와 SMS이용이 가능하지만 무료로 부모님과 자녀가 대화를 할 수 있도록 대화창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위치확인서비스
자녀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메뉴의 위치 표시를 누르시면 됩니다.
자녀가 설정에서 GPS를 꺼 놓았거나 폰이 꺼져 있는 경우 그리고 네트워크가 불안한 경우에는 위치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GPS 서비스 자체의 오류로 정확한 위치가 표시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실내에 자녀가 있는 경우 위치가 조금 왜곡될 수 있습니다.
위치확인 서비스는 하트가 3개씩 차감이 되며 만약 자녀의 폰이 꺼져 있는 등 정확한 지도표시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차감되지 않습니다.
위치확인 서비스는 저희도 구글에 돈을 지불하는 서비스라 하트의 차감이 OFF보다 많은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자녀의 수
현재 스터디타임은 자녀를 5명까지 관리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자녀의 폰과 테블릿 PC등에 모두 깔아 사용해 보세요.
자녀 2명을 결제하시면 추가로 3명은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1) 먼저 스터디타임을 부모님의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부모님용을 선택
(2) 스마트폰으로 부모님이 회원가입
(3) 자녀의 폰에 스터디다임을 설치하고 자녀용을 선택
(4) 자녀의 폰에 부모님의 아이디로 로그인
■ 삭제방법
1. 부모님폰
일반적인 앱의 삭제방법대로 삭제하시면 됩니다.
2. 자녀폰
자녀용을 삭제하실 때에는 일반적인 앱의 삭제방법으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다음의 단계를 거치십시오.
(1) 스마트폰의 설정-보안-기기관리자를 순서대로 들어가십시오. (단말기 회사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
(2) 그럼 스터디타임 옆에 박스 체크가 있습니다. 이 체크를 눌러서 없애 주십시오.
(3) 다음 해제를 눌러주십시오
(4) 그러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때 부모님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5) 이후 일반적인 앱의 삭제방법대로 삭제하시면 됩니다.
(6) 이때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순간 부모님께 삭제시도에 대해 알람이 갑니다.
■ 고객 지원 및 홈페이지
홈페이지:www.dastudytime.com
고객지원: 041-730-5597(평일 오전10시-오후7시, 토,일,공휴일 휴무)
문의:seungwookj@digitalanchor.co.kr
개발사: 대전 서구 청사로 281 디지털앵커
----
개발자 연락처 :
상호: (주)디지털앵커
대표자: 정승욱
사업자등록번호: 215-87-88953/통신판매업 제2015-서울강남-0776호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1-14 신영 2층
전화: +82-70-4618-1319
Download and install
스터디타임-자녀 스마트폰관리 스마트폰중독 청소년유해차단 version 1.4 on your
Android device!
Downloaded 50,000+ times, content rating: Everyone
Android package:
kr.co.digitalanchor.studytime, download 스터디타임-자녀 스마트폰관리 스마트폰중독 청소년유해차단.apk
by N####:
Hopefully need for children. Spelling was worng "Two wee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