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트립테일 - 오프라인 OK! 데이터 걱정없는 여행북마크
★'트립테일'에게 부탁해!
① 하루에 1만원하는 데이터 로밍비나, 3~5만원하는 유심(USIM)이 부담스럽다면.
② 블로그, 까페 정보를 캡처하느라 손목이 부러질 것 같다면.
③ 까페에서 쉬면서 WI-FI 상태에서 다음 여행 장소 정보를 검색한 후,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그 정보를 보면서 이동하고 싶다면.
④ 네이버, 다음 까페 정보(유랑, 네일동, 신혼여행 싸게 가기 등), 로그인이 필요한 모바일 보딩 패스 등을 저장해 두고 싶다면.
⑤ 캡처한 정보를 못 찾아서 헤맬 때 (똑똑한 트립테일은 ^0^ 저장한 정보 검색이 되요.)
⑥ 블로그, 까페 정보의 여행 맛집 사진, 지도 사진, 쇼핑 품목 사진만 따로 모아 보고 싶을 때(앨범이 있어 저장한 북마크의 사진만 따로 볼 수 있어요>_<)
★ 하잔대로 다~ 해주는 당신의 스.폰.서, 트립테일
1. 간편한 북마크
1) 앱 내 ‘+’ 버튼을 눌러 추가하기
‘+’ 버튼을 눌러 보세요.
앱 내 제공하는 브라우저에서 정보를 검색하거나 URL을 입력하여 ‘저장’ 버튼을 태핑하면 끝 ~
이 기능을 이용하시면 북마크 앱 포켓(Pocket)이나, 기록 앱 에버노트(Evernote)와 달리 네이버, 다음 까페 정보와 같이 로그인이 필요한 정보를 저장할 수 있어요.
2) 다른 브라우저에서 URL 복사하기
크롬, 네이버 앱을 쓰신다면 Don’t worry ~
주소창에 URL(링크)만 꾹 눌렀다가 복사하면 바로 저장되는 똑똑한 트립테일!
3) 다른 브라우저에서 공유하기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트립테일에 추가’ 버튼을 선택! 참~ 쉽죠?
2. 카테고리(트립테일)별로 북마크 정리
카테고리 별(트립테일)로 북마크를 저장하고 손쉽게 꺼내볼 수 있어요.
국내여행,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 중남미 방방곡곡을 돌아 다니며 북마크하더라도, 원하는 카테고리(트립테일)에 저장해 두면 북마크를 찾느라 헤맬 필요 없답니다.
3. 오늘, 사진보기, 성공적!
북마크한 웹 정보의 사진은 ‘앨범’에 모아 볼 수 있어요.
미국 지도를 저장해 뒀다면, 그리스의 멋진 사진이 담긴 블로그 글을 북마크했다면 마치 이미 여행을 끝마친 것처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앨범이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을 거에요.
4. 키워드만 입력해도 OK! 똑똑한 오프라인 검색
터키 버스 노선관련 글을 저장했는데 기억이 안 나시나요? 면세점 이용 꿀팁은요?
여행 선물 목록 리스트도 저장했는데 북마크가 100개가 넘어서 못 찾으시겠나요?
게스트하우스, 호텔, 한인민박, 가고 싶었던 까페 정보를 저장해 뒀나요?
바로 검색해 보세요. 키워드를 입력할 때마다 바로 검색결과 대령이요 ~
★ 연말, 연초 여행길을 떠난다면 똑똑한 여행 가이드 ‘트립테일’과 함께 하세요~
Maps.Me, City Maps 2Go 등 오프라인 지도 앱만 데려가지 마시고 귀여운 여행 친구 ‘트립테일’과 함께 한다면 기쁨 두 배일 거에요.
★트립테일 앱은 언제나 사용자의 소리를 듣습니다.
이용 중 발생하는 버그 또는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메일 보내 주세요. >_<
[고객 문의]
이메일 : niniztail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