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aeil Do
매일두(Maeil Do!)가 편리한 기능과 신규 서비스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매일유업에서 운영하는 매일두(Maeil Do!) 어플리케이션으로 임신/육아 뿐만 아니라, 6개 제휴 브랜드(매일유업, 폴 바셋, 더 키친 살바토레, 크리스탈 제이드, 제로투세븐, 상하농원)가 함께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매일두(Maeil Do!) APP에서 만나 보세요.
Maeil Do는 매일유업 외 5개 제휴 브랜드(폴 바셋, 더 키친 살바토레, 크리스탈 제이드, 제로투세븐, 상하농원에서 적립/할인 등을 받으실 수 있는 포인트 기반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한 장의 모바일 멤버십 카드로 결제 금액의 1~3% 포인트 적립, 다양한 할인/쿠폰 혜택을 한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Maeil Do 앱에서는 Maeil Do 모바일 멤버십 카드 및 포인트 적립/사용(유음료(매일두유, 카페라떼, 바리스타, 주스 등 기프티콘 구매/선물, 포인트 선물 등), 매장찾기, 제휴 브랜드의 이벤트/쿠폰 정보 등 Maeil Do의 모든 정보와 혜택을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Maeil Do의 서비스를 만나시기 위해서는 Maeil Do 신규 설치가 필요합니다.
※ 기존 매일유업에서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및 제로투세븐 등에서 발급 받은 스티커 카드는 포인트 적립 /사용이 불가하므로 Maeil Do의 모바일 카드를 사용 해 주세요~
[매일두(Maeil Do)의 새로운 기능]
- 포인트 적립/사용이 편리하도록 바코드 기능 고도화
- 매일두(Maeil Do) 제휴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형 선불카드(기프트카드) 신설
- 포인트 서비스 추가 : 메뉴교환권(폴 바셋, 크리스탈 제이드, 더 키친 살바토레 사용)
- 매일두(Maeil Do) 브랜드의 다양한 쿠폰을 APP에서 다운로드 가능
[앱 접근 권한 동의 규정 안내]
2017년 3월 23일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제22조의 2(접근 권한에 대한 동의)에 근거하여 서비스에 꼭 필요한 항목만을 필수 접근하고 있으며,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필수적 접근 권한
- 기기 및 앱 기록 : 앱 실행 상태 확인 및 사용성 개선
- 기기 ID : 앱 실행 상태 확인 및 사용성 개선
2. 선택적 접근 권한
- 연락처 : 포인트/기프티콘/기프트카드/쿠폰 등의 선물하기를 할 때, 수신자 연락처 검색 시 사용
- 위치 : 매장 찾기 시, 현재 내 위치 기능 사용
- SMS/MMS: SMS/MMS로 전송되는 인증문자 불러오기
- 전화: 선택한 매장/서비스센터에 전화걸기
3. 접근 권한 변경 방법 : 설정 > Maeil Do
* 선택 접근권한은 해당 기능을 사용할 때 허용이 필요하며, 비허용시에도 해당 기능 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6.0 미만 버전을 사용하시는 경우 선택적 접근 권한을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없고 모든 항목에 대하여 필수 접근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의 개별적 동의를 원하시면 보유하신 단말장치 제조업체에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 후 6.0 이상의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후에도 기존 앱에서 동의한 접근 권한이 변경되지 않으므로 접근 권한을 다시 설정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설치하신 앱을 삭제한 후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 해 주세요]
- APP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로그인 하시면 바로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Maeil Do 앱 아이디 계정은 웹사이트(www.maeildo.com)과 동일합니다.
-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이상에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안전한 보안을 위하여 루팅, 탈옥 등 운영체제가 변조된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 Wi-Fi와 LTE/3G 환경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LTE/3G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1588-1539) / 웹 사이트(https://www.maeildo.com) / 모바일 사이트(m.maeildo.com)
by R####:
Im using maeil membership to save points. And it is so good for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