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ecrets of Young Lotte
롯데의 비밀
괴테와 윈저, 두 거장의 예술적 만남
괴테는 롯데를 만들었고, 윈저는 롯데를 완성시켰다.
괴테의 롯데가 250여년의 시간이 흘러 다시 태어났다.
베르테르의 간절한 사랑을 온몸으로 받는 롯데.
하지만 결국 롯데는 베르테르의 마음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거부된 사랑의 슬픔을 이겨내지 못한 베르테르는 결국 자살을 선택하게 된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줄거리는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누구도 롯데에 대해서는 모른다.
'알베르트의 약혼자이며, 베르테르의 끝없는 사랑을 받은 매력적인 여성'이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롯데의 전부이다.
그러나 롯데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서 베르테르만큼이나, 어쩌면 그보다 더 중요한 인물이다.
베르테르가 방황하고, 고민하고, 갈등하고 자살하는 것은 결국 롯데의 말과 행동에서 받은 영향 때문이다.
이에 윈저 조 이니스는 드러나지 않았던 롯데의 이야기를 '일기'의 형식으로 풀어냈다.
혼자만의 마음을 담아두는 '일기' 형식으로 롯데가 베르테르에게 품은 마음을 가감 없이 드러냈으며, 책을 읽는 독자들은 롯데와 마음을 공유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전해지는 롯데의 비밀
세계적인 화가인 윈저의 그림과 비밀스럽게 쓰인 롯데의 '일기'는 베르테르와 롯데의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그 마지막을 바로 곁에서 지켜볼 수 있게 해준다.
80여 점에 달하는 그림들은 롯데의 아름다운 모습과 베르테르의 말과 행동, 그리고 편지를 접한 뒤 변해가는 롯데의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롯데의 감정들을 생생하게 드러내는 아름다운 그림들과 일기에서 나타나는 그녀의 소중한 감정들은 독자들에게 롯데에게 어떠한 비밀이 있었는지 알려줄 것이다.
치밀한 심리묘사로 섬세하게 표현된 롯데의 흔들리는 마음
'Secrets of Young Lotte'에서는 롯데의 흔들리는 마음이 솔직하게 표현되어 있다.
베르테르를 처음 만나고 느낀 낯선 감정부터, 점차 느끼게 된 두근거리는 감정, 마침내 깨달아버린 사랑 그리고 베르테르가 자살을 택한 뒤 경험한 절망.
'Secrets of Young Lotte'에는 시시각각 변하는 롯데의 감정이 꾸밈없이 나타나고 있다.
알베르트와 베르테르 사이에서 고민하고, 갈등하지만 끝끝내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못하는 롯데.
롯데의 이면에 감춰져 있던 상념들이 롯데가 베르테르에게 보여주었던 행동들의 이유를 밝혀준다.
- 저자 소개
저자 : 윈저 조 이니스
저자는 위대한 화가로, 인간이 닿을 수 있는 진실을 찾는 신선한 화풍, 탁월한 감각으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으며 조각가, 작가로 활동해 왔다.
샌디에이고 주립대학에서 학위를 받았으며'웨스트코스트'신문사에서 정치부 필자, 편집장, 칼럼니스트로 일했다.
한국, 프랑스, 포르투갈, 터키, 일본, 영국, 멕시코, 캐나다 등 여러 나라에서 생활하면서 전시와 작품 활동을 했다.
멕시코 산미겔 인스티투토 아옌데(과나하토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고, 그 후 고급예술학과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쳤다.
또한 예술가를 위한 대중적인 수준의 조언을 담은 '이름난 화가가 되고도 그림을 그리는 법'(2000), '다시 떠오르다'(2000), '이국의 순수-코아테펙 소녀들'(2008), '아와마루'(1981), '더 좋은 세월'(1984), '윈저와 신비의 섬'(2010) 등을 집필했다.
그의 책은 비평계에도 반향을 일으켜 '미국 도서관연합 도서목록', '퍼플리셔 스 위클리', '커커스 리뷰' 및 주요 신문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그의 이름은 미국의 유명한 인명 백과사전 '후즈 후 인 어메리카'에 등재되어 있으며 저명한 작가들을 수록한 인명사전인 '게일즈 현대 작가 목록 사전'에 등재되어 있다.
그의 작품은 개인소장은 물론 전 세계 유수의 기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각국의 인사들이 그에게 힘이 되어주었다.
일본의 미카사 왕자와 고 이방자 황태자비도 그의 후원자였다.
이방자는 그의 소품 '베터 타임즈'를 수록한 작품집에 소개글을 쓰기도 했다.
특별초청으로 대통령라프 댄탸쉐 후원으로 토캬피 궁정에서 문화 교류전시회로 다리를 놓았다.
런던 크리스티의 현대 예술 관장은 1984년 도쿄 전시를 조직해 주었다.
그가 조각한 닉슨 대통령의 조각은 백악관에 컬렉션이다.
워싱턴D.C. 아메리칸 대학 정치학과 명예교수 제프 피셸 박사는 그의 삶과 작품을 조망하는 전기를 집필, 출간했다.
유럽의 유명한 미술 비평가 오리시느 체리코 박사는 윈저 조 이니스는 집요하고 열정적으로 빛과 색의 관계를 실재에 가하는 색의 아름다움에 대해 끝없이 가르쳐 준다고 했다.
세계적 비평계의 거두인 도날드 커스피 박사는 이니스의 감상 여행기 비평에서 이렇게 표현했다.
'윈저는 고야 이상의 그 무언가가 작품에 들어 있다.'
그 밖에 윈저 조 이니스는 '아티스트 매거진'에 칼럼을 연재했고, '아트 앤드 앤티크스', '포우진', '엘르', '마리클레르', '캐나디언 아트' 등 미국 전국 규모 잡지 및 세계 전역에 발행되는 신문들에 자신의 글과 작품을 발표했다.
현재 제주도에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 목차
Secrets of Young Lotte
들어가는 말 4
추천사 8
꿈같은 그대, 롯데 14
프롤로그 18
그 눈빛이 내게 이르기를, ‘롯데, 어디로 가는가?’ 20
용기 있는 사람만이 사랑을 얻을 것이오! 38
흐르는 눈물로, 제발 그의 손등을 젖게 하소서! 60
당신은 갔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당신은 떠나지 않았습니다 90
별이 지는 밤이면 오솔길로 나아가 눈이 멀리라 112
하느님, 나의 하느님! 어찌하여 나를 버리시나이까? 134
달이 뜨면 가리라, 그대 간절한 영혼의 골짜기로 가리라 152
슬픔이 소름 끼치도록 차갑게 나를 사로잡을 때 176
에필로그 196
----- 알 림 -----
본 앱은 해당 서책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내용을 보시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결제 후에는 추가적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며, 이는 안정적인 WiFi 환경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도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기거나 기타 다른 문제로 인하여 다운로드를 실패할 경우에는 다시 시도를 해 주시기를 바라며,
그래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 의 -----
Tel : 02-2109-6262
E-mail : emj@emj.co.kr
형설 라이프 이엠제이 도서출판형설 형설출판 형설출판사 이북 e북 ebook EMJ HSPN 형설 퍼블리싱 네트워크 life 아이
----
개발자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