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의정부제일교회
지금까지 인도하여주신 크시고 위대하신 하나님을 경배하며 찬양합니다. 모든 일에 함께하여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성도님들 한 사람 한 사람을 사랑하여 주시고 가정에 복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성도님들의 기업과 일터와 생업위에 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사랑하여 주시고 은혜를 넘치게 하여 주심으로 부흥케 하여 주심을 갑사합니다.
2012년에도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신 주님께서 주님의 꿈이 우리의 꿈이 되어 복음을 들고 모든 나라와 민족과 족속들에게 나아갈 제일교회와 함께하심을 기뻐합니다. 이일을 위하여 성도님들 모두가 가르치고 전파하고 치료하는 장성한 믿음의 분량으로 자라나 성령님으로 충만한 행복한 주님의 일꾼들이 되실 것을 기대 합니다.
다시 오실 주님을 준비하며 이만 이천 일백의 비전으로 생명의 떡을 나누어 이 떡을 먹는 자마다 인생의 모든 문제를 해결 받는 수많은 영혼들을 감사함으로 바라봅니다.
우리는 주님이 하신 큰일을 보았습니다. 지금도 변함없이 한량없으신 긍휼하심으로 이끌어 주심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도님들의 모든 삶속에서 주인 되시는 주님만 의지하시고 나아가십시다. 반드시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너로 내 뜻을 이루리라 하신 주님만 기대하십시다. 주님이 모든 일에 친히 그 살아계심을 보여 주어 영광을 받으실 것입니다.
주님은 성도님들이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가 잘되고 강건하기를 바라시며 축복의 통로가 되어 모든 사람 모든 민족에게 참 생명과 평안과 기쁨을 넘치게 하는 행복한 자들이 되시기를 바라십니다. 그 주님께 모든 것을 믿음의 기도로 맡기십시다. 모든 말씀에 끝까지 순종함으로 그 은총을 보십시다. 소망 가운데 인내하시며 사랑으로 수고합시다. 주님이 은혜위에 은혜를 더하여 주실 것입니다.
다시 오실 주님을 찬양하고 사모하여 사랑함으로 준비하는 제일가족 모두와 생업위에 그리고 나라와 열방위에 하나님의 은총이 충만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